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설립 20주년 기념 2차 이벤트 명품백 당첨자 공개

2021-07-09     홍기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설립 20주년을 기념하여 시행한 2분기 이벤트 ‘VIP CLASS’ 의 당첨자를 공개하였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지난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다이아몬드 등급 이상 정회원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명품백 (1명), 명품지갑 (1명), 에어팟 프로(5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VIP CLASS’ 이벤트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서울 청담 본사를 비롯해 전국지사에서 이루어져 높은 신청률을 보여주었으며 지난 7월 1일, 총 7명의 당첨자가 발표되었다. 1등 명품백의 주인공은 서울본사 회원, 2등 명품지갑은 부산지사 회원으로 선정되었으며, 상품은 직접수령이 원칙이긴 하나 방문이 어려울 경우, 택배로 발송될 예정이다.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이벤트 기획자는 “올해 초 20주년을 기념하여 처음으로 실시한 ‘친구추천 이벤트’에 100명이 넘는 회원이 신청하여 2분기 이벤트도 준비하였는데, 역시나 많은 신청률을 보여주어 뿌듯한 마음이다” 라며, “3분기인 7월부터 9월까지는 골드 등급 이상 정회원을 대상으로 제주도 항공숙박권과 호텔 식사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애ㆍ호ㆍ가 이벤트가 진행되니, 많은 참여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정·재계, 전문직, 명문가 등의 VVIP 회원들을 대상으로 성혼주의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결혼상담소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상담을 강화하고 있으며 퍼플스 결혼정보사이트에 결혼정보회사비용 및 결혼정보회사후기 등의 정보를 무료로 열람할 수 있게 구축해 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