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팩토리 이동식에어컨, 실외기 없는 에어컨 출시 기념 써큘레이터 증정

2021-07-13     홍기준
이벤트페이지 캡쳐

생활가전 전문업체 딜팩토리가 실외기 없는 이동식 에어컨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 할인가를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딜팩토리는 이번 특별 이벤트를 통해 실외기 없는 이동형 미니 에어컨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모든 구매자에게 창문 판넬 1개와 터보 써큘레이터를 무료 증정한다.

관계자는 "딜팩토리의 대표 냉방가전인 이동식 에어컨은 업그레이드된 냉방력(12,000BTU)을 갖춘 소형 에어컨으로 사용자 환경에 맞는 풍량 조절이 가능하며, 일반 벽걸이나 창문형 에어컨과 달리 공기 순환을 통해 구석구석까지 시원한 냉기가 전달되어 오래 유지된다"고 전했다. 

또한 "실외기가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전문 기사 출장이 필요 없으며, 소비전력이 낮아 동급 대비 타 사 제품에 비해 한달 전기 요금이 적은 편이다. 여기에 여름철 쾌적한 실내 습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제습 기능까지 탑재했다.이러한 딜팩토리의 이동식 에어컨은 냅 컨프레셔의 소음을 줄이기 위한 저소음 설계가 적용되어 수면모드 사용 시 선풍기 수준(평균 50db)이다"며 제품을 안내했다. 

한편, 냉풍기 추천 제품 ‘이동식 에어컨’은 3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딜팩토리’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