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윈도우필름, 건축용 열차단필름 ‘보닥 솔라윈’ 소비자들에게 판매 시작

2021-07-13     홍기준
(사진제공=현대윈도우필름)

단열필름 전문 업체 ㈜현대윈도우필름이 고기능 건축용 열차단필름 ‘보닥 솔라윈’의 대중화를 선언하고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건축용 열차단필름 ‘보닥 솔라윈’은 유리를 통해 들어오는 복사열을 차단하는 기능성은 물론, 유리 파손 시 비산을 방지해 외부로부터의 실내 침입을 막고 인명을 보호하는 역할도 수행한다. 기존에는 가격이 비싸 주로 산업 공간의 장기적 열효율 개선을 위해 쓰였지만, 근래에는 소상공업 사무실이나 아파트에서도 냉난방비 절약 효과를 위해 시공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하지만 건축용 열차단필름은 브랜드나 제품에 따라 가격과 성능이 제각각인 만큼, 제대로 된 단열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단열 필름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각종 성적서와 품질보증서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닥 솔라윈’ 건축용 열차단필름은 현대백화점 계열사인 ㈜현대L&C 에서 공급하는 제품으로, 운영 중인 전체 단열필름을 KOLAS(한국교정시험기관인증기구) 인증기관에서 발급한 단열성능 성적서를 구비하고 있다고 한다.

단열필름 전문 업체 ㈜현대윈도우필름이 고기능 건축용 열차단필름 ‘보닥 솔라윈’의 대중화를 선언 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찾아 가려 준비 중으로, 이 제품은 시공 현장별 실사용 제품 품질보증서를 발급하고,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