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다이렉트, 보청기 전문 상담과 할인 혜택 제공

2021-07-13     홍기준

보청기 전문 업체 ‘다비치다이렉트’에서 보청기 전문 상담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다비치 다이렉트 관계자는 “보청기는 오랜 기간 사용해야 하는 제품으로 처음 구매할 때 신중하게 구매해야 한다. 구매 전 매장에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잘 맞는 제품을 파악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은데, 이런 고객들을 위해 보청기 전문 상담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다비치 다이렉트의 보청기 전문 상담은 전문가가 직접 귀 구조, 청력 상태, 귀 질환 유무 등을 모두 파악한 후 적절한 제품을 추천하는 컨설팅으로, 이때 전문청각관리사가 청력분석 프로그램 이카스(ECAS)를 이용해 청력 상태를 파악하며 난청상태 및 불편사항을 종합적으로 진단한 후 고객에게 적절한 제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어 관계자는 “전문가가 직접 추천한 제품은 한 달 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한 달 동안 직접 착용하면서 제품이 자신에게 잘 맞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보증금을 포함해 결제되는 비용이 0원이어서 초기비용이 없다. 해서 고객들의 부담을 줄였다”며, “이 외에도 분실파손 안심보장서비스를 포함해 무상보증기간 2년, 부적응시 한달 이내 100% 환불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제품을 구매할 때는 최대 74%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정부 지원 보조금(최대 131만원)도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다비치다이렉트는 전국에서 70여 개 가맹점 운영을 준비하고 있으며 매장 내 미국, 덴마크, 독일 등 다양한 글로벌 보청기 브랜드 제품을 구비하고 있다. 또한 전문가 양성을 위한 실무교육, 인재양성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