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 김선생, '키토김밥' 배달 판매량 급증

2021-07-15     김주현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나상균 대표)에서 지난해부터 시리즈로 선보인 ‘키토김밥 2종(키토새우튀김 김밥, 키토크림치즈호두 김밥)’이 6월 배달 합산 판매량 순위에서 2위에 랭크됐다.

바르다 김선생 6월 배달 판매량 순위를 각각 보면 1위 바른김밥, 2위 참치김밥, 3위 키토새우튀김 김밥, 7위 키토크림치즈호두 김밥이지만, 키토김밥의 N포털 검색량은 1월 대비 6월에 53,150회(모바일+PC)에서 77,460회(모바일+PC)로 145%의 우상향 조회량 증가 추이를 나타냈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이처럼 ‘키토김밥 시리즈’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원인 중 하나는 메뉴 개발시 고객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메뉴 개선과 개발 때문이었다”라며, “앞으로 키토김밥의 인기는 더 강세를 보일 것이며, 배달 판매량 순위에서 키토김밥 시리즈가 조만간 각각 3위 안에 들어설 것이다”라고 예상했다.

이와 더불어 그는 “앞으로도 가맹점주와 고객들의 의견을 더 경청하고 면밀히 검토해 고객 만족도를 더 높여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장마철과 코로나 19 단계 격상으로 배달 이용이 다시 증가하고 있는 요즘, 방역지침준수 일상에서 키토김밥을 경험해 볼 것을 권장했다.

한편 바르다 김선생은 ‘키토새우튀김 김밥’에 대한 고객들의 피드백을 지난 5월 분석해 계란 지단양을 증가시키고, 우엉조림은 제거하면서 당을 낮춰 보다 더 키토제닉 식단에 가깝도록 개선했다. 

또한 ‘키토크림치즈호두 김밥’은 ‘호두랑 크림치즈면 더 좋았을 것을’, ‘단무지 빼고 호두, 크림치즈를 넣지’ 등 고객들이 제시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출시된 메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