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전문 ‘덕시아나’, 청담 플래그십스토어 확장 이전

2021-07-15     홍기준

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DUXIANA)는 청담 플래그십스토어를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덕시아나 청담 플래그십스토어는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7월 15일 그랜드 오픈을 맞이하여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덕시아나 침대는 스웨덴 철강기술을 바탕으로 다른 침대에 비해 2~3배 이상 많은 연결식 코일 스프링 구조와 최고급 천연 원자재만을 사용한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다.

최적의 수면을 위해 90년 이상의 긴 시간 동안 가장 편안한 침대를 연구한 ‘덕시아나’는 스웨덴의 융(Ljung) 가문은 4대에 걸쳐 기술적으로 가장 진보된 최첨단 침대를 생산하는 데 전념해왔다.

또한, 매트리스의 기능적인 면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월등히 뛰어나 20년의 품질 보증 기간을 넘어 평균 40년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우수한 탄성력을 바탕으로 처짐 현상 없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할 정도이며, 인체의 움직임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압점을 최소화함으로써 인체 순환을 상승시켜 숙면에 도움을 준다.

덕시아나 관계자는 "깊은 숙면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프리미엄 침대∙기능성 베개 등 수면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세대로 대물림하여 사용할 만큼 귀한 침대로 인정받고 있는 덕시아나 침대는 프리미엄 침대의 선두주자로서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의 완성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덕시아나 청담 플래그십스토어는 청담동 명품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10시부터 19시까지 영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