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퍼, 한여름 복날 더위 물리치는 ‘복권이닭’ 프로모션 진행

2021-07-20     유선이
사진=힙합퍼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는 오는 26일까지 일주일간 한여름 복날 더위 물리치는 ‘복권이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자정 리셋돼 날마다 참여할 수 있는 복권 당첨 이벤트가 펼쳐진다. 당첨 상품은 복날 몸보신을 책임질 교촌치킨 ‘교촌콤보 웨지감자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시원한 여름 패션의류를 구매할 때 활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과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쿠폰으로 마련했다.

무더위 날려줄 여름 패션 아이템도 한 눈에 살필 수 있다. 해외 인기 브랜드 대표 상품으로는 ‘나이키 SB 드라이 로고 티셔츠 모음전’, ‘데우스 엑스 마키나 밀라노 화이트’,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3종’ 등이 있다. 도메스틱 브랜드 인기 상품으로는 ‘크루클린 21S/S Travel 그래픽 반팔티’, ‘그리너리크리드 커베어 밴딩 와이드 팬츠(1+1 패키지)’ 등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힙합퍼 홈페이지에 ‘복권이닭’ 프로모션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복권 당첨 이벤트 외에도 같은 기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상품을 미리 득템할 수 있는 ‘클리어런스 위크’와 무더운 여름 필수템 ‘알록달록 크록스’ 프로모션 등이 있다.

힙합퍼 운영기획팀 문장우 이사는 “폭염과 열대야가 본격화되는 시점에 고객분들께 시원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100% 당첨 복권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삼복 더위를 이겨낼 치킨 쿠폰부터 쿨한 할인혜택까지 다양하게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