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폼, 국민행복카드 썸머이벤트 진행

2021-07-21     김대일

임신출산육아 전문 플랫폼인 베베폼에서 국민행복카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민행복카드는 건강보험 임신출산 진료비(단태아 60만원, 다태아 100만원) 및 산모, 신생아건강관리 지원, 에너지 바우처, 육아학비 등 총 17종 국가복지 바우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2년부터는 임신출산진료비 바우처 금액이 단태아 100만원, 다태아 140만원으로 증감된다. 사용기간도 기존 1년에서 2년으로 확대되어 여러 방면에 있어 활용도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베베폼은 현재 삼성, 롯데, 하나, KB국민, IBK, 신한, 우리 등 총 7개 카드사로 발급이 가능하며, PC 및 모바일 등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카드사 페이지 내용을 확인하면 된다.

또한 하나카드 발급시, 국민 아기띠라고 불리는 “에르고 베이비 옴니 360 쿨에어 아기띠” 가 추가 되었으며, 신생아 패드없이 신생아~20KG유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3D 메쉬소재로 통기성이 좋아 땀흡수도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베베폼 관계자는 “예비맘과 육아맘에게 도움이 되고자,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드림지니 바디필로우, 에어보스 신생아 바구니 카시트, 보니숑 역류방지쿠션, 아이캐리 에어본 아기띠 외에도 많은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그 외에도 베베폼에서는 매월 200명씩 임산부에게 무료로 임신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7월 임신박스의 경우, 샤넬 클래식 카드지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임신박스 신청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임신박스 발표 시 함께 발표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