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아름다움 추구” 속옷 브랜드 LAiKiN, 여름 시즌 ‘퓨징’ 라인업 런칭 예고

2021-07-26     김대일

불필요한 선은 덜어내고 편안한 아름다음을 추구하는 속옷 브랜드 LAiKiN(이하 라이킨)이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새로운 라인업 ‘퓨징’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퓨징’은 여름마다 속옷에 땀이 차는 찝찝함과 장시간 속옷 착용으로 인해 압박과 자극을 느끼는 상황들, 특히 여성들이 민감한 날에 겪는 불편사항을 참고하여 특별히 기획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퓨징 라인업으로는 컴포트 푸쉬업 퓨징 브라세트가 있으며 여성용 사각팬티로 유명한 드로즈 또한 여름용 시원한 통기성 우수 원단으로 제작됐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컴포트 푸쉬업 퓨징 브라세트는 몸을 압박하는 불필요한 요소들을 덜어내어 편안함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는 데일리 라인으로 공개됐다. 퓨징 공법이라는 접합 기술을 통해 원단의 부드러움을 남기고 신축성을 살려 마감한 공법으로 제작된 라인이다"고 밝히고 있다. 

또한 "여성용 사각팬티 ‘컴포트 퓨징 드로즈’는 시원하고 편안하게 자극 없이 감싸주어 무더운 여름에 최적화된 속옷이다. 장시간 의자에 앉아서 생활하거나 팬티 라인 걱정을 덜고 싶을 때 착용하기 좋다. 라이킨 컴포트 퓨징 드로즈는 기능성 원단과 원사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여성의 민감한 날을 위해 일반 팬티처럼 여성용품을 부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고 안내하고 있다. 

라이킨 관계자는 “이번 런칭을 통해 구매자들에게 최대 30%할인과 함께 무료배송 혜택을 드릴 예정이다”라며, 이번 라이킨의 퓨징 라인업은 7월 29일 오후 5시 라이킨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안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