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함을 담은 순수치킨, MBC FM4U 전국 라디오 광고 송출

2021-08-02     김대일


순수치킨은 지난 8월 1일부터 MBC FM (fm4u)를 통해 라디오 광고 CM송을 송출한다고 밝혔다.

순수치킨 라디오 광고는 MBC FM4U 장성규 굿모닝 FM, 정지영 오늘아침 등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CM송은 순수치킨과 선물이라는 단어가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순수치킨 맛있는 선물”, “특별한 선물”과 같이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가사와 익숙한 멜로디인 캐럴송을 통해 순수치킨의 브랜드 슬로건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하였다. 이번 라디오 광고를 통해 순수치킨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정성을 다해 만들어 고객에게 드리는 선물이라는 컨셉으로 리본 모양을 단 선물 상자 형태의 치킨 박스로 제공된다.

순수치킨의 대표 메뉴로는 고추와 마늘의 조화로 만든 ‘고마치킨’과 양념소스에 사과를 넣어 달콤한 조화를 이루는 ‘사과 양념치킨’이 있다. 현재 라디오 광고 송출 기념, 선착순 창업 지원 이벤트로 ‘1년간 계육 1,200마리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스티씨프랜차이저 주식회사 박두하 대표는 "순수치킨의 서비스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라디오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메뉴연구와 개발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