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차이랑' 7월 우수캠퍼스, ‘이진캠퍼스’ 선정

2021-08-03     임한희
▲차이랑 이진캠퍼스 채미란 원장. (사진=차이랑 제공)

[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파고다 교육그룹의 자기주도 전문학습 브랜드 차이랑이 7월 우수캠퍼스로 ‘이진캠퍼스’를 선정하였다고 3일 밝혔다. 이진캠퍼스는 수업 목표와 도전 목표를 단계별로 나누어서 학습자에게 끊임없이 동기부여하며, 개개인 코치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캠퍼스이다.

이진캠퍼스 채미란 원장은 "중국에서 교사 생활을 하다가 한국에 왔다. 한국에서 본인만의 노하우와 색깔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는 학원을 가지고 싶어서 다양한 중국어 교재를 연구해보고, 프랜차이즈 설명회도 참여하면서 중국어 학습 콘텐츠의 장단점을 직접 비교하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채미란 원장은 "회화부터 문법, HSK 자격증까지 시대에 발맞춰 편찬된 교재와 교재 내용을 따라 들을 수 있는 랑란펜등 좋은 콘텐츠를 갖고 있는 브랜드를 차이랑이라 생각하여, 차이랑과 함께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특히, HSK 수업에서는 파고다 유명 강사진의 강의를 그대로 받을 수 있어, 학습 지도에 더욱 주의를 기울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진캠퍼스의 특징은 개개인의 수업 목표와 도전 목표를 3개 단계(3개월, 6개월, 1년)로 나누어서 끊임없는 동기부여와 함께 1년 목표를 완성했을 때의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이 때문에 한 시간 수업 받기 위해 창원, 양산 등 타지역에서도 찾아오는 학생들이 있는데 친구들이 더 알찬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여, 수업 준비를 하는 데 많은 보람을 느낀다고 했다.

채미란 원장은 “현장에서 묵묵히 중국어를 가르치면서 중국 문화를 전달하는 것이 진정한 한중 교류의 전도사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중국어라는 문자를 쓰고, 읽고, 하는 수업이 아니라 중국 사람들의 생활 습관과 중국 문화를 이해시키면서 스스럼없이 중국인과 대화하고,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하는 것이 목표이다”고 우수캠퍼스 선정 소감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