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생명공학, 유기농 순면 생리대 ‘데이위드’ 누적 판매 2천만장 돌파

2021-08-04     김대일

글로벌 뷰티&헬스 기업 ㈜SD생명공학(대표 박설웅)에서 2018년 첫 론칭한 여성용품 전용 브랜드 ‘데이위드’가 론칭 3년 만에 생리대 누적 판매 개수 2,100만장(낱장 기준)를 돌파했다고 업체 측이 밝혔다.

SD생명공학은 여성들의 소중한 그 날을 위한 100% 유기농탑시트 생리대를 만들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데이위드 울트라 슬림 라인 생리대를 출시했다. 이후 가격적인 부담은 줄이고 유통을 차별화하기 위해 슈퍼 소프트 라인을 출시하였으며 최근 영국 비건 협회의 인증을 받은 비건 생리대 어드밴스드 슬림핏 라인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아울러 데이위드는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사업장 소재 관할구인 강서구에 거주하는 중고등학생과 미혼모 시설에 거주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데이위드 생리대를 기부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데이위드 브랜드 담당자는 “가격, 유해물질 등 최근 여성 용품에 대한 이슈가 자주 언급되는데 생리대를 사용하는 여성들의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해 유서 깊은 기관인 영국 협회에서 인증 받은 비건생리대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항상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바라보는 데이위드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이위드는 생리대 누적판매 2,100만개 돌파 기념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특정상품 21% 할인행사와 후기작성 시 최대 2천원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며 SD생명공학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