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 8월 소방공무원 신규회원가입 특전 이벤트 실시

2021-08-06     김대일

2021년 9급 소방공무원시험 일정이 8월에 종료될 예정이다. 소방청은 이번 소방직공무원 시험의 체력시험합격자 7,360명을 대상으로 8월 20일(금)까지 지역별로 면접시험을 칠 예정이며 최종합격자 발표는 8월 31일(화)에 공고된다고 밝혔다.

이번 소방관 시험은 과목개편 전 마지막 시험으로 2022년에는 소방공무원시험 공채에서 국어 과목이 삭제되고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행정법총론, 소방영어, 한국사가 필수과목이 된다. 소방공무원 특채 과목은 현행 그대로 유지된다.

이에 소방사관학원은 8월 신규 회원 가입 특전이벤트를 마련하고 소방사관학원에 가입한 수험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소방사관학원은 먼저 회원가입 한 수험생에게 소방공무원인강 전 강좌를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해당 강의는 행정법총론,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영어, 기초영어, 한국사, 국어 등이 있으며 가입 익일에 ‘내 강의실’ 항목에서 15일간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여기에 소방사관학원은 2022년 소방공무원시험에 대비해 회원 가입한 수험생에게 평생0원 슈퍼패스 공채/경채/학과 10만 원 즉시 할인권을 증정하며 전과목 단과 강좌 90% 즉시 할인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교재 배송비 무료 쿠폰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소방사관학원은 회원 가입한 수험생에게 신라면 기프티콘도 전원 증정한다고 밝혔다. 소방사관학원의 8월 신규회원가입 이벤트는 소방사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은 8월 9일 오프라인 학원을 개강한다. 소방사관학원은 8월 개강을 통해 수험생에게 소방직 단독반과 전담 교수진 관리를 제공한다고 밝혔으며 한번 등록으로 기초이론부터 기본, 심화 이론에 문제 풀이 과정까지 지원한다. 여기에 실시간 라이브 강의와 복습용 소방공무원 인강도 제공하며 프리미엄 전용 자습공간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