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디노블, 미혼남녀 위한 8월 이벤트 및 무료 연극 이벤트 진행

2021-08-06     김대일
디노블 이벤트 포스터/사진출처 및 사용승인 =디노블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결혼을 희망하는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무료 결혼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청 방법으로는 디노블 결혼사이트 내에 ‘진행 중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테스트를 완료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만날 수 있는 회원의 프로필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CGV 영화예매권(1인2매),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경품 당첨자 발표는 9월 1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은 대학로 스테디셀러 로맨틱 코미디 연극인 <운빨 로맨스> 무료 관람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네이버 웹툰 <운빨 로맨스>를 원작으로 운명을 맹신하는 여자 ‘점보늬’와 운명은 개척하는 거라고 믿는 생계형 남자 ‘제택후’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이야기로 탄탄한 스토리와 속도감 있는 전개로 사랑 받는 작품이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이 준비한 무료 연극 초대 일정은 8월 27일 금요일이며 추첨을 통해 2인(1인2매)에게 증정되며 정회원, 비회원뿐만 아니라 이혼 후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남녀도 신청할 수 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2004년 청담동에서 출범하여 현재는 전국지사를 운영하며 결혼중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