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비, ‘큐리’ 앱 50만 다운로드 기념 무료 체험단 모집

2021-08-23     유선이
사진=플랫비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PLAT.B)는 오는 25일까지 ‘큐리(Curi)’ 앱 5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무료 체험단 모집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영상답변 교육 Q&A 플랫폼 ‘큐리’는 론칭 8개월만에 50만 다운로드라는 성과를 거뒀다. 영상답변 문제풀이 앱 시장이 독점시장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의미가 크다. ‘큐리’는 맞춤형 수학 질의응답 및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며 비대면 교육시장에서의 대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특히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ICT 기술을 통해 학생 개별 수준에 최적화된 학습 플랫폼으로 주목받으며 시장을 키우고 있다는 평가다.

무료 체험단 모집인원은 총 100명으로, 추첨을 통해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프리미엄 한 달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이용권은 검색, 영상 재생, 1:1 튜터 질문과 같이 ‘큐리’ 내 다양한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체험단으로 선발되면 프리미엄 이용권을 30일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선발 대상자들은 개인 SNS에 ‘큐리’ 앱을 활용한 공부 인증샷을 업로드 하는 등 간단한 활동으로 체험 후기를 남기면 된다.

체험단 참여를 원하는 학생들은 ‘큐리’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모집 관련 상세 내용은 큐리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큐리로보자!’에서 문의하면 된다.

플랫비 문정석 대표는 “짧은 기간 내에 50만 다운로드 달성한 것을 기념해 ‘큐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시대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교육격차를 해소하는 데 기여하고, 에듀테크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