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고령층 위한 무릎관절염 치료 의료기기 ‘라파402알파’ 론칭

2021-08-24     유선이
사진=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코로나19 재확산 및 장기화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고령층을 위해 라파메디칼의 무릎관절염 치료 의료기기 ‘라파402알파’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관절이 노화되어 이상이 있는 경우를 관절염이라고 부르는데 이러한 관절염 중 가장 흔한 질환이 바로 ‘무릎관절증’이다.

무릎 관절염 환자는 지난 5년간 약 85%가 증가했고, 노인 입원 다빈도 상위 10위 질병 환자 수 중 4위를 차지하고 있는 고빈도 질병중 하나이다.

무릎관절증을 호전시키는데는 꾸준한 운동이 필수인데 코로나19 장기화 및 재확산으로 노년층의 야외활동에 제약이 많은 것이 현실이다. 오늘 오전 7시 15분, 집에서 간편히 관절건강을 책임질 퇴행성관절염 치료 의료기기‘라파402알파’를 TV홈쇼핑 최초로 론칭 방송했다.

라파402알파는 식약처 허가와 미국 FDA 인증서를 획득한 공신력있는 제품으로 약 34년간 의료기기를 연구해온 라파메디칼의 기기이다.

총 402개의 의료용 저출력 레이저가 염증부위에 작용해 통증을 완화와 함께 온열의 이중 효과를 제공하여 무릎관절염을 치료해주며 동작/정지/자동 3가지 모드로 쉽고 간편하게 사용가능하다.

별도의 소모품 없이 한 번의 구매로 반영구적 사용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초고령화 사회에 진입하는 대한민국 시장 니즈에 맞추어 론칭을 기획했다”며 “홈앤쇼핑이 제안하는 무릎건강 의료기기로 관절건강을 잘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