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교육그룹, 내일배움카드 인증 시 수강료 최대 20% 할인 이벤트 진행

2021-08-26     유선이
사진=파고다 교육그룹

 

파고다 교육그룹은 국민내일배움카드 인증 시, 수강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내일배움카드 인증하면, 최대 20%까지 수강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는 국민 스스로 직업능력개발훈련을 실시할 수 있도록 훈련비를 지원하는 제도로, 취준생, 직장인, 공무원, 실업자, 자영업자는 카드를 신청할 수 있다.

파고다 교육그룹은 과거에 직장인 환급반을 운영하면서, 오프라인 과목에만 적용했다. 하지만 최근 코로나 이슈 등 비대면 온라인 수업 수요가 증가하여, 모든 과목에 할인이 적용될 수 있도록 개편했다고 전했다.

내일배움카드로 수강으로 등록하면, 주중/주말 구분 없이 출석 관리 제도가 폐지되어, 수업 시작 전/후로 출석체크에 대한 시간적 제한을 받지 않는다. 또, 등록한 수업 외에도 교차 수강이 가능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양한 커리큘럼을 원하는 시간과 일정에 맞춰 과목 선택이 가능하다. 카드인증만 하면 한도 차감, 복잡한 환급 조건 없이 수강료 할인이 적용된다.

내일배움카드는 파고다의 레드위크, 타임리밋, 일자별 할인 적용을 포함한 타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중국어 강사 양성 과정, 라이트클래스는 제외된다. 어학원 최초 신규 등록 시 1회에 한해 20%, 이후 매달 기본 15% 할인으로 진행된다.

파고다 관계자는 “파고다에 다양한 제휴를 진행하여, 학습자들이 공부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여, 내일배움카드 할인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파고다어학원 전 지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이지만, 지점별로 주중, 주말 수업이 상이하기 때문에 각 학원에 문의 후 등록하기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