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치과, 포브스코리아 선정 고객 신뢰도 1위 영예

2021-08-27     김주현

아이디치과가 2021년 포브스코리아에서 선정한 고객 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영예를 안았다. 금번 수상으로 아이디치과는 임플란트, 치아교정 등 의료 시술의 신뢰도를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다.

27일 포브스코리아에 따르면 아이디치과는 치주과, 구강악안면외과, 보철과, 교정과 등 학술적 지식과 다수의 임상 경험을 보유한 의료 인력을 배치해 고객 신뢰도가 우수하다는 것을 인정 받았다.

아이디치과는 "치아교정의 모든 것"을 아이덴티티로 ▲클리피씨 ▲설측교정 ▲클라리티 ▲인비절라인(투명교정기) 등 치아교정 분야에서 글로벌시장에서 대외적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의료기관이다. 인비절라인코리아에서 역시 국내에서 처음으로 블루다이아몬드 등급을 부여하기도 했다.

아이디치과는 이달 최첨단 장비와 전문 의료진을 전진 배치한 임플란트 전문 센터도 개소했다. 해당 센터에서는 오스템社의 BA등급(최고수준등급) 이상만 사용하며, 3D CT 촬영을 통한 정확한 식립을 기본으로 한다. 자체 기공소 역시 치과 내 위치해 개인 맞춤 지대주를 통해 부작용 가능성을 크게 낮췄다.

아이디치과 관계자는 "16년 간 한 곳에서 고객과 소통하며 과잉 진료가 아닌 꼭 필요한 부위만 정확하게 진료하고 의료진은 물론 스태프까지 전담제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수상 이유로 생각된다"라며 "아이디치과는 책임감 및 윤리의식에 입각해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의료 서비스를 위해 계속 점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