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창 커즈와일 디지털 전자피아노X롯데 하이마트 하트라이브 추석특집 생방송 진행

2021-09-01     김대일
(이벤트페이지 캡쳐 / 사진 사용승인 = 영창)

HDC그룹의 종합악기문화기업 HDC영창에서 오는 9월 3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한시간동안 ‘롯데 하이마트 모바일 라이브 방송’ 을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추석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최대 50% 할인혜택과 더불어 선착순 상품 증정 이벤트가 준비됐다고 추가 안내했다.

롯데 하트라이브는 하이마트 라이브(Live) 방송의 약자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제품을 거래하는 일종의 모바일 생방송 판매 서비스다. 영창 커즈와일 (전자)디지털피아노는 이번 생방송을 앞두고 미리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9월 1일부터 일주일간 기획전을 통하여 선오픈한다.

이외 상품평 이벤트가 동시 진행되며, 기간 중 구매자에게는 다수의 혜택이 제공된다. 방송 중 선착순 구매자에게는 영창 커즈와일 정품 고급 헤드폰과 유아용 피아노 도레미의 경우 마이크와 케이블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25,000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모델 KT1을 비롯해 프리미엄급 전자 디지털피아노인 MD-1, M2PLUS 그리고 영유아를 위한 어린이 피아노 도레미 총 4종이 준비됐다.

KT1은 직관적인 UI와 디자인을 경쟁력으로 출시된 모델로 88개의 해머 건반에 128가지 음색과 최신 해외 유럽형 외장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6단계 감도를 세밀하게 구분하여 사용자에 따라 터치감 조절이 가능하며, 기본적인 교육 기능이 내장됐다.

프리미엄 전자 디지털피아노 MD-1과 M2PLU는 그랜드피아노와 흡사한 터치감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전자피아노로 EPH-A 건반을 채택했다. 업체 측은 해당 제품에 대해 “동급사양 제품 대비 최대 동시 발음 256음을 지원하며, 커즈와일만의 특허기술인 스마트레코딩 기능이 탑재 돼있어 타건 소음과 노이즈 없이 깨끗한 연주음만을 저장할 수 있다”고 안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