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비, ‘족보닷컴’과 함께 중간고사 내신 대비 프로모션 진행

2021-09-06     유선이
사진=플랫비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PLAT.B)는 ‘족보닷컴’과 제휴를 맺고 학생들의 성적향상을 위한 중간고사 내신 대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기출문제, 해설영상 등 핵심 정보를 제공한다.

중간고사를 앞두고 현재 학습상태를 점검하고, 엄선한 기출 문제들을 통해 실전 감각을 미리 익힐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마련했다. 2학기 중간고사 시험을 앞둔 학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먼저 10월 8일까지 ‘미리보는 2학기 중간고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족보닷컴’에서 제공하는 ‘미리보는 2학기 중간고사’ 시험지 해설을 ‘큐리’에서 영상으로 볼 수 있다. 중1, 중2, 중3 수학 과목, 고1 수학, 과학 과목의 해설영상을 제공한다. 고난이도 문항은 2가지 버전의 해설영상을 제공해, 학습자 수준에 맞게 선택해서 학습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큐리’ 앱에서 교재 검색 기능 서비스를 이용해 해설영상을 시청하면 된다. ‘큐리’ 구독 회원이 아니어도 본인인증을 하면 14일 동안 프리미엄 상품을 무료 체험할 수 있다. 해설영상 시청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편의점 상품권(CU 1만원권) 또는 ‘족보닷컴’ 5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9월 15일 이후에는 기존에 유료 회원만 이용하던 해설영상을 ‘큐리’ 전 회원에게 무제한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내신 대비 핵심 기출 문제도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9월 15일부터 10월 1일까지 엄선한 기출문제 PDF를 배포한다. 중등, 고1, 고3 학제의 미적, 확률과 통계, 기하 영역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학년 선택 후, 무료 기출문제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기출문제 해설영상도 학습할 수 있다.

플랫비 문정석 대표는 “2학기 중간고사를 앞두고 학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내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기출문제, 해설영상 등 큐리 앱에서 내신 대비를 위해 꼭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