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받고 싶은 명절 선물 1위는 안마의자"

2021-09-07     유선이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최근 한국리서치와 함께 전국 20세 이상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명절,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을 조사한 결과, 안마의자가 1위로 꼽혔다고 7일 밝혔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안마의자를 선택한 응답자는 부모님 세대에 해당하는 50대(56.6%), 40대(53.7%), 60세 이상(52.7%) 순으로 나타났다. 안마의자가 선호도 1위를 차지한 것은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지속되면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고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데 따른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바디프랜드는 부모님께는 효도 선물로, 일상에 몸과 마음이 지친 가족에게는 힐링 선물, 수능을 2달여 앞둔 수험생에게는 컨디션 관리 선물로 제격인 취향별 맞춤 안마의자를 제안하고 나섰다.
 
먼저,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는 마사지 부위를 80단계로 인식하는 XD-Pro 모듈을 적용해 더욱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숙취 해소, 후두하근 이완, 회음부 마사지 등 현대인의 건강관리에 꼭 필요한 여덟 가지 헬스 케어 마사지 프로그램 포함, 총 47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적용했다.
 
'더팬텀'은 스테디셀러 팬텀의 3세대 버전이다. 섬세한 마사지를 자랑하는 XD-Pro 모듈을 적용, 헬스 케어 마사지 4종과 자동 모드 20종 포함 39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더파라오와 함께 최초로 선보인 심상 모드는 XD 사운드와 스페셜 마사지로 휴양지에서의 정화된 감정을 유지할 수 있는 심상 요법을 제공한다.
 
'아미고'는 콤팩트하고 담백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가구형 안마의자이다. 4개의 마사지 볼이 사용자의 어깨와 목, 등, 허리, 엉덩이를 따라 상하 이동하며 마사지하고, 허리와 골반을 집중 자극하는 에어백 마사지를 제공한다. 2단계 리클라이닝 모드 포함, 네 가지 자동 모드를 적용했다.
 
이 외에도 수면 마사지를 비롯해 요가모드 프로그램이 등록되어 있는 '셀레네Ⅱ'와 하체 안마에 특화된 '엘리자베스 플러스' 등이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올 추석에는 지친 마음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멘탈 마사지', 여행지에서 행복했던 기억을 되살려 마음을 정화하는 '심상 모드' 등 몸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어루만져주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편안한 휴식과 건강을 선물해보시라"고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