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학습 콘텐츠 구독서비스’ 론칭"

2021-09-16     유선이
사진=그로우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은 학습관리를 포함한 콘텐츠를 정기 구독해 이용할 수 있는 ‘학습 콘텐츠 구독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수험생은 물론 성인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학습관리 서비스와 강의를 정기 구독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그로우는 먼저 수험생 대상 수능 문제 및 필수 영어단어 구독서비스를 선보인다. 영어, 수학, 국어 과목 내 총 5개 서비스를 오픈했다. 서비스 이용 시 매일 수능 문제나 필수 영단어 등 학습 콘텐츠와 함께 테스트를 통한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다. 원정의, 정현경, 정미나, 권민주 등 스타강사가 선별한 퀄리티 높은 학습 콘텐츠와 매일 테스트를 통한 학습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지막 총정리 라이브 특강도 실시한다.

원정의 강사의 ‘미라클모닝 수능 필수 영단어’는 수능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파이널 시기 수능 빈출 어휘 50개와 기출단어, 유의어를 학습할 수 있다.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데일리, 위클리 테스트도 제공한다. 2주차 마지막 날에는 총정리 라이브 특강이 진행된다. 

수학 정현경 강사의 ‘현경구트 수학 백화점’은 3주 동안 수1, 수2 과목의 어려운 문항을 하루 3문제씩 규칙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문자로 배송된다. 마지막 날인 10월 2일에는 복습 형식의 라이브 해설강의를 진행한다. 권민주 강사의 ‘수학구조대 심폐소생술’도 준비돼 있다. 3점 문제부터 고득점 4점 문제까지, 4주간 하루 5문제를 제공한다. 정미나의 ‘S대 전공쌤의 국어 문학교실’은 하루 3문제씩 난이도 중, 상의 실전 문제 풀이 연습을 꾸준히 할 수 있다.

그로우 이혜영 대표는 "비대면 시대 확산하고 있는 정기 구독 서비스를 온라인 학습 콘텐츠에 적용한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했다”며 “첫번째로 수험생들이 평소 학습 습관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수능 관련 서비스를 오픈했고, 향후 성인들을 위한 구독서비스도 다양한 주제로 공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