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핑, ‘2021 블랙골프데이’ 개최

2021-10-12     유선이

 

골프존은 공식 쇼핑몰 ‘골핑’에서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2021 블랙골프데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골핑에 따르면 블랙골프데이는 골프용품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국내외 인기 골프 브랜드의 다양한 골프용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올해로 6번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골핑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동시 진행된다.

13일 오픈되는 ‘용품 DAY’는 △풋조이 퓨리 보아 골프화 △캐디톡미니미 거리측정기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3 골프에디션 티타늄 △보이스캐디 EL1 레이저 거리측정기 △나이키 에어 하이브리드 스탠드백 △아디다스 파워랩 보아 골프화 등 올해 가장 인기가 많았던 다양한 골프용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14일 오픈되는 ‘클럽 DAY’의 경우, △브리지스톤 V300 6 아이언 세트 △테일러메이드 SIM MAX 시리즈 △캘러웨이 매버릭 시리즈 △오딧세이 EXO 퍼터 △미즈노 JPX900 아이언세트 등 인기 클럽 제품들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골프존유통 온라인 사업부 안영준 사업부장은 “골프 스포츠의 대중화에 걸맞게 골핑에서 보다 다양한 골프용품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로 벌써 6번째 블랙골프데이를 맞이한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