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할로윈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와 함께 할인 혜택 제공

2021-10-29     유선이
사진=BBQ

 

BBQ는 29일 할로윈을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와 함께 인기메뉴와 가을 신메뉴 3종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통계청에 따르면 코로나19로 MZ세대의 비대면 소비가 활성화되면서 올해 8월 기준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전년동월대비 22.8% 증가한 11조 4,585억 원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니즈에 맞춰 BBQ도 다양한 채널 및 적극적인 마케팅을 활용해 고객들과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자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며 취지 의지를 전했다.

이번 특집 카카오쇼핑라이브는 29일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BBQ는 할로윈을 적극적으로 즐기는 2030세대를 위해 최근 선보인 ‘눈:맞은 닭’ 등 가을 신메뉴 3종과 대표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과 사이드 메뉴가 포함된 총 6종의 세트 메뉴의 e쿠폰을 할인된 가격으로 2만개 한정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카카오톡 내 쇼핑탭 또는 쇼핑하기 내 라이브 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한 세트당 1인 3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한편, BBQ는 최근 가을 겨울 치킨 성수기를 맞이해 ‘파더’s치킨’, ‘까먹(물)치킨’, ‘눈:맞은 닭’ 신메뉴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또한 함께 출시된 사이드 메뉴인 프리미엄 치킨 버거도 이번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BBQ 관계자는 “BBQ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신메뉴를 아직 접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자 실시간 소통 기회를 마련했다”며 “BBQ가 준비한 풍성하고 다채로운 세트메뉴와 함께 홈로윈(집+할로윈) 파티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