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배달의민족과 함께 고객 위한 할인 혜택 마련

2021-11-04     유선이
사진=bhc치킨

 

bhc치킨은 배달의민족과 함께 세트메뉴 주문 고객을 위해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할인 혜택은 오는 11일까지 제공되며 bhc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고 bhc치킨 측은 전했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배달의민족에 접속하여 bhc치킨 매장에서 해당 세트메뉴를 선택 후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 메뉴 중 치즈볼과 구성되어 있는 세트메뉴는 총 13종이며 ‘로젤킹’,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등 한 마리 세트메뉴 7종과 ‘뿌링클콤보’, ‘맛초킹콤보’ 등 콤보시리즈 세트메뉴 5종, ‘골드킹순살’ 세트메뉴이다. 

이외에도 지난 10월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로젤킹’과 ‘로젤킹순살’,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등 단품 메뉴 3종에 대해서도 해당 기간 동안 3000원의 할인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bhc치킨의 인기메뉴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메뉴 할인혜택으로 고객들이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bhc치킨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bhc치킨을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