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앤피플, 전속모델 김준호 서울모빌리티쇼 팬사인회 성료

2021-11-29     김대일
(사진제공 = 카앤피플)

오는 12월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예정인 ‘2021서울모빌리티쇼’에 카앤피플이 모빌리티케어 기업으로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카앤피플의 전속모델 김준호가 27일 현장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김준호는 캐릭터 마쭈와 함께 3시 ~ 5시까지 카앤피플 전시관에서 직접 방문자들을 상대로 선착순 100명에게 친필서명과 사진촬영의 시간을 가졌고, 관람객이 김준호와 ‘마쭈’를 촬영하여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고급 구리섬유 마스크와 카앤피플 서비스 쿠폰을 증정했다.

또한 마쭈와의 댄스타임등을 진행하며 백화점 상품권과 카앤피플 모자를 선물 하기도 한 김준호는 “나는 카앤피플 전속모델이며 TV광고도 찍었다, 벌써 회원 20만명을 확보한 카앤피플은 대한민국 카케어 1등 브랜드이다. 자동차와 사람을 생각하는 우리 카앤피플이 회원 30만, 40만, 50만이 되는 날까지 힘쓰고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한편, 카앤피플은 전시회 개최 기간 동안 카앤피플 ‘응모권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카앤피플 이용권(1등,2등,3등 차등지급)을 지급하며, 모든 응모자들에게는 쿠폰을 증정한다. 추첨은 오는 12월7일 카앤피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진행한다.

또한 '2021 서울모빌리티쇼'는 코로나로 인해 작년 개최를 하지 못했고 올해는 명칭을 ‘서울모터쇼’에서 ‘서울모빌리티쇼’로 변경하며 사람의 이동을 편리하게 하는 모든 이동수단에 대한 현재와 미래의 기술을 선보이는 전시회로 개최됐다.

㈜자동차와사람은 이번 전시회에서 자연친화적 세차인 ‘젤타스팀세차’와 ‘젤타실내크리닝’ 등을 선보이고 출장형 '카앤피플'과 디테일링 전문 매장 방식의 '카앤피플샵' 프랜차이즈 브랜드 운영사로서 시공 기술과 시스템을 선보인다. 또한 카앤피플은 매주 김포 교육센터에서 ‘무료체험스쿨’을 진행하고 있으며, 미래형 스팀세차와 카케어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정보와 함께 사전체험의 기회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