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한텍, 2022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2021-12-02     김주현

플랜트·종합건설 전문기업 웰크론한텍(대표 이영규)은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2022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하고, 이달 19일까지 원서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플랜트 △건설 △안전보건 △경영기획 등 4개 본부에 걸쳐 기계설계, 사업관리, 공사관리, 안전관리, 자금 및 공시업무 등이며, 관련 학과 전공자와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웰크론한텍은 기존사업의 호조와 함께 건설, 플랜트, 에너지 등 전 사업 부문에 걸친 신규 수주 확대 및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따라 공개채용을 통해 우수인재를 확보, 분야별 핵심인력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웰크론한텍은 에너지절감설비, 2차전지 소재 설비, 환경 설비 등의 플랜트 부문과 주거용 건축물, 첨단산업시설, 물류센터 등의 종합건설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최근 신재생에너지 사업에도 진출하며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건설 부문은 올 해 도급순위 121위를 기록하며 중견 건설업체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플랜트 부문도 최근 폐배터리 재활용 공장에 양극재 소재 결정화 설비를 공급하는 등, 2차전지 분야에서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다.

이번 공개채용 전형은 12월 19일까지 원서접수 마감 후 AI역량검사와 1차·2차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합격자 명단은 내년 1월 중순에 발표될 예정이며, 자격요건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웰크론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복지도 제공한다. 우선 기업 전용 휴양시설 무료 이용과 제휴 호텔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교육비·차량유류비·통신비도 지원한다. 더불어 사내 식당·헬스장·카페도 무료 운영되며, ‘청년내일채움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웰크론한텍 인재채용 담당자는 “최근 전 사업부문에 걸쳐 대형 수주가 늘었고, 신규 사업도 본격적으로 성장궤도에 진입함에 따라 더 많은 인재가 필요하게 됐다”며 “함께 기업비전을 실현할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인재가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