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연말 맞아 ‘패밀리 크리스마스’ 개최

2021-12-02     유선이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매일 매일 추첨을 통해 총 205명에게 3억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패밀리 크리스마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가족 모두 건강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가족의 건강이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콘셉트 아래 다양한 선물과 큰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먼저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와 일정 가격 이상의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한정 수량의 고급 경품을 증정한다. ▲1일부터 7일까지 매일 5명을 추첨하여 천연 라텍스 소재 ‘라클라우드 리클라이너 소파’(총 35명)가 주어진다. 또 ▲8일부터 14일까지는 매일 10명씩 헝가리 1위 침구 브랜드 ‘나투어텍스 구스다운 침구 풀세트’(총 70명)를, ▲15일부터 24일까지는 매일 10명에게 프리미엄 홈뷰티 기기 ‘BTN GLED 마스크’(총 100명)를 증정하는 서둘러 렌탈할수록 더 좋은 선물이 주어지도록 기획됐다.

집콕 문화가 일상이 되면서 대형TV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점을 감안해 삼성 QLED 대형 TV를 할인 혜택으로 렌탈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마련했다. 올해 출시돼 인기몰이 중인 ‘더파라오’와 ‘더팬텀’ 안마의자를 12월 한 달 내 렌탈하는 고객은 59개월 렌탈 기준 월 최대 4만원 할인된 렌탈료로 안마의자와 75인치 또는 85인치 대형TV를 동시에 가져갈 수 있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면 안마의자를 한 대 더 증정하는 통 큰 ‘1+1’ 혜택도 준비했다.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기술이 총 집약된 최상위 럭셔리 모델인 ‘더파라오S’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월트디즈니의 마블과 협업한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2.0 ‘캡틴 아메리카’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 대 가격으로 두 대를 가져가는 셈이어서 온 가족이 함께 마사지로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에 소중한 가족들에게 건강을 선물하고 따뜻한 시간을 함께 보내시라는 메시지를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빠르게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할수록 더 큰 혜택을 가져갈 수 있는 만큼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가족 선물을 위해 서둘러 이번 프로모션에 응모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