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스카이에듀, 진로진학 멘토링 ‘드리밍스쿨’ 11월 일정 성료

2021-12-03     김대일

입시 전문 기업 오픈스카이에듀(대표 윤영준)의 진로진학 멘토링 서비스 ‘드리밍스쿨’이 11월 한 달간의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음을 밝혔다.

‘드리밍스쿨’은 오픈스카이에듀의 대입 컨설팅 플랫폼 ‘오픈스카이’ 소속 멘토들이 전국 중, 고등학교로 직접 찾아가 입시와 관련한 생생한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하고, 학생들과 직접 소통하면서 진로진학과 관련한 심도 있는 멘토링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11월에는 용인 대덕중, 용인중, 구성중 등 총 11개 중, 고교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내용 또한 진로진학 멘토링 외에도, 동아리 멘토링, 학부모 아카데미, 공부법 특강 등 참여자들의 니즈에 맞춰 다채롭게 이루어졌다.

이번 멘토링도 서울대, 연세대, 한양대, 경희대 등 현역 명문대학생 60여 명이 멘토로 참여해 대입 전형과 제도, 고교학점제, 선택과목과 같은 입시 제도에 대한 정보와 가이드를제공함은 물론, 학습 계획 수립법 및 실천 방법, 과목별 공부법, 예습복습법 등 본인들의 실제 경험을 살린 다양한 노하우와 팁을 전수하는 시간 또한 가졌다.

‘드리밍스쿨’을 총괄한 오픈스카이 한종손 수석 컨설턴트는 “학교별 요청사항에 맞춰 매번 다른 내용으로 수업을 준비해준 멘토님들께 감사드린다. 덕분에 열정적인 반응과 좋은 평가를 얻을 수 있었다”라며, “12월에는 더욱 다양한 주제로 더 많은 학교에 방문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드리밍스쿨’은 정부의 거리두기 정책에 맞춰 대면과 비대면 중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