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피그커뮤니케이션즈 장재범 대표이사, '럭셔리브랜드모델어워즈' 베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2021-12-03     김주현

더블피그커뮤니케이션즈 장재범 대표이사가 지난 달, 28일 가평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제9회 럭셔리브랜드모델어워즈’서 ‘2021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가평군이 공식 후원하는 공신력 있는 올해 9년차를 맞는 행사로 LBMA STAR(토니권)가 주최하고 LBMA STAR E&M 가평지사(안선영) 주관으로 진행됐다. 

장재범 대표가 이끄는 더블피그커뮤니케이션즈는 마케팅 활동 및 콘텐츠에 필요한 디자인 및 영상기획촬영, 광고활동 등을 주력으로 하는 마케팅 대행사다.

장재범 대표는 “마케팅맨으로서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맞춰 그들의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시켜 이를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도록 하는 제 일을 그저 즐겁게 해온 것 뿐인데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 더욱 더 많은 기업들에 가치를 불어 넣어주는 더블피그커뮤니케이션즈를 만들어나가겠다”고 수상의 소회를 밝혔다.

이번 상의 수여 기관장인 이윤태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이사장은 “장재범 대표와 더블피그커뮤니케이션즈는 기존의 획일화된 마케팅 공식을 과감히 깨고 클라이언트의 입장에 맞춰 마케팅을 진행하는 ‘눈높이형 마케팅’으로 많은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켜왔다”며 수상의 이유를 밝혔다.

한편, 럭셔리브랜드모델어워즈(LBMA STAR)는 서울시, 인천시, 한국관광공사, 말레이시아 사바주, 코엑스, 가평군 공식 후원으로 주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