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크리스마스 홈파티 용품 선봬

2021-12-06     김주현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한샘몰에서 오는 17일까지 소품, 조명, 식기, 소가구 등 10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홈파티 분위기를 연출하는 ‘크리스마스 미니트리’ ,벽에 걸어서 사용하는 ‘우드프레임 크리스마스 벽트리’, ‘인블룸 크리스마스 펜던트 장식 조명’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샘 조명 2종도 할인 판매한다. 클래식 스타일의 ‘올리비아 테이블 램프’와 모던 스타일의 ‘클로이 장스탠드’, 암막커튼 4종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리벨 골드 머그’는 원플러스 원(1+1)으로 판매한다. ▲코지핑크 ▲크림화이트 ▲블루밍그레이 ▲미스티차콜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플레이팅에 활용하기 좋은 ‘호주산 캄포나무 통원목 도마’는 최대 41% 할인 판매한다.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번 달 말까지 해외 유명 식기, 조리도구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영국 식기 브랜드 ‘포트메리온(portmeirion)’은 최대 50%, 주물팬 브랜드 미국 ‘롯지(lodge)’는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 독일 칼 전문 브랜드 ‘우스토프(Wusthof)’도 최대 51% 할인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홈파티에 활용하거나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생활 용품을 제안하고 있다”며 “한샘몰 오픈 5000일 맞이 가구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