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배민쇼핑라이브서 전체 프랜차이즈 상품권 방송 1위 달성

2021-12-13     유선이
사진=교촌치킨

 

교촌치킨은 지난 9일 진행한 배민쇼핑라이브에서 전체 프랜차이즈 상품권 방송 중 가장 높은 성과를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라이브 누적 조회수, 동시접속자 수, 당일 매출액 등 배민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한 프랜차이즈 상품권 전체 방송 중에서 최고 수치를 기록했다. 총 36만건의 라이브 누적 조회 수와 5,500여명의 동시접속자 수를 기록했다.

또한 준비한 3만개의 수량은 방송 당일 전량 완판됐으며, 당일 매출액 5억여원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외에도 좋아요 수 11만회, 공유하기 수 약 3000회를 기록했으며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고 있던 저녁 8시 기준, 배민 인기 검색어 1위에도 오르며 뜨거운 방송 열기를 실감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교촌치킨의 인기 오리지날 메뉴 4종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풍성한 할인혜택과 독특한 방송 컨셉으로 방송의 재미를 더해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교촌이 방송 중 댓글로 구매 인증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마련한 경품 행사도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 덕분에 전체 프랜차이즈 상품권 방송 중 1위를 차지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쇼핑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교촌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은 오는 17일까지 지난 1년 간 교촌치킨을 애용해주신 자사 주문앱 고객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고자 ‘레드시리즈 3종’ 2천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