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카(ETIQA), 인스타그램서 키즈 모델 선발 대회 진행

2021-12-23     김대일

주식회사 필트의 컴포터블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ETIQA)’에서 키즈 모델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티카 관계자는 "모델 경험이 전혀 없더라도 꿈과 끼가 넘치는 아이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며 "에티카 키즈모델로 선정되면 에티카 키즈마스크 모델로도 활동할 수 있고 별도의 활동비가 지급된다"고 말했다.

이번 선발 대회는 12월 10일(금)부터 31일(금)까지 에티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자녀 사진을 업로드한 뒤 필수 해시태그를 달면 응모할 수 있다.

2022년 1월 4일 당첨자는 DM으로 발표 예정이다. 5~13세 남아와 여아의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에티카의 키즈 스타일 아이콘으로 활동하게 된다.

한편, 에티카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맞춤형 키즈마스크인 '에어라이트 라운드 키즈 마스크'를 출시한 바 있다. 에티카(ETIQA)는 ‘에티켓(Etiquette)’과 ‘공기(Air)’를 결합한 브랜드명으로 ‘마스크는 매너’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건강과 안전을 지켜주는 것은 물론, 패션 관점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개념의 마스크 브랜드를 선보이는 에티카는 무채색 위주의 기존 미세먼지 마스크 시장에서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