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논알콜릭, 카카오 골프 연습장 ‘프렌즈 아카데미’서 샘플링 진행

2022-01-06     유선이
사진=칭따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칭따오(TSINGTAO)는 '칭따오 논알콜릭’이 카카오 VX의 프리미엄 골프 연습장 ‘프렌즈 아카데미’에서 샘플링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늘어나고 있는 MZ(밀레니얼+Z)세대 골프 인구를 타깃으로 기획된 이번 샘플링은 스포츠 활동 중에도 취할 염려 없이 라거 맥주 본연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칭따오 논알콜릭’의 강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에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를 접목시킨 실내 골프 연습장 ‘프렌즈 아카데미’에 미니 냉장고를 설치하고, 칭따오 논알콜릭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프렌즈 아카데미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골프를 연습하며 칭따오 논알콜릭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프렌즈 아카데미’는 ‘골프의 즐거움을 플레이하다’라는 의미를 담은 연습장 브랜드로 쉽고 즐거운 골프 연습을 제안한다. 그립을 잡는 첫 순간부터 필드 라운드까지, 전문가들의 다양한 레슨 커리큘럼과 쾌적한 연습 공간을 제공한다.

‘칭따오 논알콜릭’은 칭따오 브루어리 공법 그대로 양조하여 마지막 단계에서 알코올만 제거하고 기존 라거 맥주보다 2배 이상의 몰트를 넣어 라거 맥주 맛을 그대로 구현한다. 특히, 일반 맥주 절반 수준의 저칼로리(65Kcal)이라 칼로리 걱정을 내려놓고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칭따오 논알콜릭은 취할 걱정없이 라거 맥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기에, 운동 중 또는 전후에도 갈증해소 용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며 “12월 연말부터 시작된 이번 샘플링 프로모션으로 칭따오 논알콜릭을 처음 접한 골퍼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칭따오 논알콜릭의 음용경험 확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