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그로우, SNS 인플루언서 ‘임예슬’ 마케팅 멘토로 위촉

2022-01-07     김대일

(피트니스 모델 겸 인플루언서 임예슬 / 사진제공 = 하우그로우 제공)

SNS 마케팅 교육 플랫폼 ‘하우그로우’가 피트니스 모델 겸 인플루언서 임예슬(예슬림)을 신규 런칭한 ‘하우그로우 인플루언서 양성 패키지’의 멘토로 위촉했다고 7일 밝혔다.

‘하우그로우 인플루언서 양성 패키지’는 SNS 유저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인플루언서로 성장하는 로드맵을 제시하는 마케팅 교육 과정으로서 개인의 브랜드 이미지 확보 및 매출 증가 등의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피트니스 인플루언서 임예슬 멘토는 일반식품, 코스메틱, 의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하우그로우 측은 임예슬 멘토의 역량이 자사가 추구하는 방향의 마케팅 역량에 적합하여 ‘하우그로우 인플루언서 양성 패키지’ 과정에서 마케팅 멘토로 최종 선정했다고 전했다.

하우그로우 측에 따르면 임예슬 멘토는 하우그로우의 수강생 출신이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예슬림’을 운영하고 있고 팔로워 5만 명에서 현재 14만 명으로 급성장하여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또한 임예슬 멘토는 올해 7월 2, 3일 양일간 개최되는 피트니스대회 무사(MUSA) & WNGP의 인천 지역장을 맡아 피트니스 모델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라고 설명했다.

하우그로우 관계자는 “임예슬 인플루언서를 하우그로우의 멘토로 위촉하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 임예슬 멘토의 공동 구매 마케팅 전략, 계정 운영 전략 등 실제 현업에서의 노하우가 많은 수강생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퍼포먼스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사업 운영 등 다양한 분야의 멘토들을 위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임예슬 멘토는 “새해부터 하우그로우 소속 멘토로 활동하게 영광이다. 제가 성장하게 된 과정과 마케팅 비결들을 아낌없이 알려주고 싶다. 인플루언서가 되기를 희망하는 많은 분께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