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플러스, 크림과 콩가루의 고소한 맛 ‘구르미콩닭볶이’ 선봬

2022-01-12     임한희
사진=치킨플러스

[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치킨플러스(대표 유민호)가 크림과 콩가루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구르미콩닭볶이’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13일 치킨플러스에 따르면 대한민국 치킨대전(이하 치킨대전)의 5회차 미션 우승자 메뉴의 컨셉을 기반으로 한 메뉴 중 하나다. 치킨대전 최서우 도전자의 ‘인절미엔 닭떡닭떡’ 컨셉을 바탕으로 만들었다. 지금까지 경합을 펼친 메뉴들 중 셰프와 연예인, 크리에이터 심사위원단에게 고루 호평을 받은 메뉴다.

‘구르미콩닭볶이’는 닭과 떡을 활용한 치킨 요리다.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특제 콩가루를 더해 고소한 맛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며, 치킨플러스만의 매콤 분말이 어우러져 매콤함과 고소함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다. 순살 닭다리살의 부드러움과 말랑하고 쫄깃한 호로록 떡을 즐기는 식감도 일품이다고 회사측는 설명했다.

치킨플러스 관계자는 “치킨대전 도전자들과 함께 K-치킨의 세계화를 이끌만한 이색 치킨 요리들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전국의 치킨 고수들의 레시피 개발을 적극적으로 돕고, 레시피에 대한 로열티를 제공하는 등 공정한 거래질서를 이행하기 위해 만전을 기하는 착한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치킨플러스가 제작 지원하고 있는 ‘대한민국 치킨대전’은 K-치킨의 세계화를 위한 K-치킨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회 이색 치킨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