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키드, 새해 맞아 신규 고객 대상 50% 할인 혜택 제공

2022-01-26     유선이
사진=노바키드

 

어린이를 위한 글로벌 화상영어 교육 기업 노바키드(NOVAKID)는 새해를 맞아 오는 28일까지 노바키드를 처음 수강하는 신규 고객에게 5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임인년 새해를 맞아 어린이들이 꾸준히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마련되었다고 노바키드 측은 설명했다.  코로나 장기화와 겨울방학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어린이들이 영어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는 취지다.

노바키드는 3개월 (12주) 또는 6개월 (24주) 수업을 신청한 신규 고객에게 수강료의 50%를 할인해준다. 수업 신청 시 프로모션 코드 2022NY를 입력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노바키드는 만 4세부터 12세 이하의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국제언어평가기준(CEFR)에 따라 커리큘럼이 구성돼있다. 모든 교사는 어린이 교육 자격증을 보유해 교육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어린이 나이와 학습 수준에 맞춘 개인 맞춤형 수업을 제공한다. 어린이들은 풍부한 경험을 가진 원어민 교사들과 상호작용을 하며 정확한 발음과 다양한 어휘, 표현들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다.

노바키드 CEO 맥스 아자로브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더 많은 어린이들이 노바키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어린이들이 영어를 재미있게 학습하여 영어 능력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