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아케르 모의고사+해설특강' 무료 배포

2022-02-04     김주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 경찰 공무원이 아케르 모의고사와 해설특강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에듀윌이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는 아케르 모의고사는 데이터 기반의 8 STEP 출제 시스템을 바탕으로 문제를 개발한다. 최신 시험문제 출제 데이터 분석과 에듀윌 연구소 문제 선정 및 검증, 출제 교수진 문제 검수/교정 등 과정을 거쳐 최신 출제 트렌드를 반영한 문제를 엄선하고 있다.

특히 실제 시험과 유사한 양식으로 문제를 구사하고, 법문/판례 등을 포함해 확실한 오답 점검이 가능하도록 했다.

더불어 이벤트 참여자에게 에듀윌은 취약점을 확실하게 점검할 수 있는 해설특강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전과목 해설과 더불어 중요 문제를 점검하고 실제 시험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문제풀이 전략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이 진행하는 아케르 모의고사+해설특강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18일까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경찰공무원 시험 최신 출제 트렌드를 확인하며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는 모의고사 콘텐츠”라고 소개하며 “2월 18일까지 기간한정으로 에듀윌 경찰 아케르 모의고사와 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