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부산 대표 맛집 ‘소문난 원조 조방낙지’ 단독 방송

2022-02-16     유선이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는 17일 부산 대표 맛집 ‘소문난 원조 조방낙지’를 단독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17일 ‘소문난 원조 조방낙지’를 NS홈쇼핑에서 단독 런칭 방송하며, 1977년부터 3대째 내려오는 부산 대표 맛집 ‘소문난 원조 조방낙지’를 집에서도 편안하게 맛볼 수 있게 됐다.

부산식 낙지요리로 알려진 ‘조방 낙지’는 1960년대까지 있던 조선방직 공장 일대의 근로자들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개발되어 시작됐다. 소박하지만 푸짐하고 정을 느낄 수 있는 음식으로 유명세를 타 부산 동래 지역에 ‘조방 낙지 골목’을 형성하며 지금까지도 인기를 누리고 있는 부산 대표 음식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전통 그대로 방식으로 만들어 인기가 많은 ‘소문난 원조 조방낙지’의 대표 메뉴 ‘낙낙새 전골’을 가정간편식으로 선보인다. 진하게 우려낸 사골육수와 48시간 숙성한 특제소스, 낙지와 새우 등 신선한 원재료를 한 팩에 넣어 포장해 3분이면 간단하고 완벽하게 낙낙새 전골을 완성할 수 있다. 3대째 비법 레시피 그대로 만들어 맵지 않고 시원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낙낙새 전골은 기호에 따라 우동사리를 넣어도 볶음밥으로 만들어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낙낙새 전골 9팩 구성(팩당 300g)이며, 방송 중 NS홈쇼핑 앱으로 구매시 ‘깜짝타임찬스’15% 할인 쿠폰 프로모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NS홈쇼핑 PB상품개발팀 황경미 차장은 ”부산 여행이나 국제영화제때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 베스트에 오를 정도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소문난 원조 조방낙지’의 ‘낙낙새 전골’을 집에서도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NS홈쇼핑에서 가정간편식으로 소개하게 됐다”며, “부산을 여행하는 기분 그대로, 3대째 이어온 전통의 맛 소문난 원조 조방낙지의 ‘낙낙새 전골’을 꼭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