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병원, ‘2022년 상반기 정년퇴임식’ 개최

2022-02-21     임한희
사진=한양대학교병원

[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한양대학교병원(원장 윤호주)은 지난 18일 신관 6층 세미나실에서 ‘2022년 상반기 정년퇴임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코로나로 인해 최소 인원만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윤호주 병원장, 송순영 부원장, 전헌효 경영지원실장을 비롯해 주요 관계자와 관련부서 교직원만 참석해 퇴임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윤호주 병원장은 인사말에서 “여러분이 우리 병원의 발전에 기여해 주시고, 한평생을 바쳐 어렵고 힘든 시기에 항상 헌신하고 노력해 주셨기에 오늘날의 한양대학교병원이 있을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병원의 지속적인 발전을 지켜봐 주시고,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성원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한양대학교병원에서 봉직하는 동안 쌓은 공로를 인정해서 13명의 정년퇴직자 모두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 2022년 상반기 정년퇴직자 명단 : 약제팀 곽혜영 선임부장, 보험심사팀 우춘미 부장, 임상연구보호센터 채선자 부장, 간호국 김정숙 과장, 간호국 김영문 계장, 갑상선두경부종양센터 방향숙 계장, 원무팀 이복연 계장, 인사총무팀 김기라 계장, 진단검사의학과 구미숙 계장, 고객지원팀 이문희 계장, 고객지원팀 김옥자 계장, 물류팀 권영희 계장, 영양팀 최종애 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