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찰리, ‘취포자 위한 영어회화 취업컨설팅 패키지’ 프로그램 진행

2022-03-14     김대일

영어회화 및 취업컨설팅 전문업체 코치찰리(Coach Charlie)가 2022년 취업시즌에 맞춰 ‘취포자’, 즉 취업포기자들이 다시 취업전선에 뛰어들 수 있도록 ‘취준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내에 따르면, 해당 프로그램은 ▲취업 진로상담 및 목표설정, 입사지원서류, 면접, 입사지원과정, 해외업무 수행 및 활용과 관련한 스킬 제공 ▲ 비즈니스 영어회화 과정 진행 ▲ 회사별 맞춤형 자기소개서 컨설팅이 포함됐다.

특히 입사 후 경력관리를 위한 비즈니스 영어회화 프로그램이 지원되며, 코치찰리가 구축한 커뮤니티 제공 및 호텔 숙박권 혜택이 포함된다.

업체 측은 “코치찰리의 금번 취준생 취업컨설팅 프로그램은 한번 등록 후 목표로 하거나 적절한 취업희망 분야에 취업이 될 때까지 진행되는 서비스로, 영어회화능력과 취업성공을 동시에 추구한다는 점에서 단순한 취업컨설팅과는 차별화됐다”고 안내했다.

이어“취업난이 심하지만 기업의 구인난도 그에 못지 않게 심화된 상태이기에 기업체에서 원하는 인재상에 얼마나 가깝게 만들어주고 적절하게 매칭하느냐가 관건이다”며 “취포자들도 자신감을 갖고 원하는 직장으로 취업할 수 있는 컨설팅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치찰리는 외국계기업, 국내 대기업 등 다수 회사 실무진 면담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 현장에서의 인재채용 트렌드를 파악 분석하고 있으며, 현재 취업자를 대상으로 취업자스펙기준 무료 취업상담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