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커뮤니티앱 ‘너랑펫’, 내달 출시 및 ‘인생샷 컨테스트’ 진행

2022-03-30     김대일

반려동물 양육인 커뮤니티 앱 ‘너랑펫’이 내달 4일 출시소식과 더불어 ‘반려동물 인생샷 컨테스트’를 출시기념 이벤트로 해당 일부터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너랑펫 앱은 반려동물인구 2,000만 시대를 앞두고 양육인들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도록 개발된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고,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품종·지역 등을 기준으로 특정 사용자와 친구를 맺는 등 온·오프라인 소통이 가능하게끔 했다.

너랑펫 측에 따르면 지식공유 메뉴인 QnA를 통해 누구나 쉽게 반려동물케어에 관한 질문과 답변이 가능하며 일반회원뿐 아니라 동물병원장, 반려동물행동연구가 등 업계 종사자도 답변활동을 할 수 있게 기획했다. 특히 수준 높은 지식공유가 가능하도록 ‘반려동물 연구소’와 지식공유 활동 관련 MOU를 체결했다고 안내했다.

또한 업체 측은 “전문가는 앱에서 비즈니스 인증을 통해 전문가 뱃지가 부여되며 이러한 전문가 집단을 꾸준히 영입해 양질의 지식공유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며 “출시일에 맞춰 4월 4일부터 진행되는 반려동물 인생샷 컨테스트에서는 대상 수상자에게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번 인생샷 컨테스트 외에도 앱 유저의 흥미를 돋울 수 있도록 연중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반려동물 양육인, 양육 예정인, 반려동물 비즈니스 종사자를 넘어 동물을 사랑하고 관심 있어 하는 모든 이들이 애용할 수 있는 앱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