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가정의 달 맞아 ‘봄맞이 테마파크 할인’ 행사 진행

2022-04-04     유선이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벚꽃과 튤립의 계절과 곧 다가올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연인/친구와 주요 테마파크 방문을 준비 중인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만을 모아 ‘봄맞이 테마파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봄맞이 테마파크 할인’ 행사는 하나카드 고객이라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놀이기구는 물론 각 테마파크에서 준비한 축제까지 알차게 즐길 수 있다.

먼저, 에버랜드는 4월 16일부터 5월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에버랜드 온라인 스마트 예약 및 현장 구매 시 하나1Q Pay로 결제하면 대인 종일권 한 장 가격에 한 장을 더 제공하는 1+1혜택은 물론 하나카드 일반 결제 시 대인 종일권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하나데이(4/21, 5/1, 5/11)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새롭게 오픈하는 캐비리안베이 수변카페 커피 교환권(5천원)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받는다.

서울랜드 파크에서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 기간 중 하나카드로 2인권(어른1명+어린이1명)을 일괄 구매하면, 정상가격 기준 35% 할인혜택과 어른 파크 이용권 1매가 무료증정되는 2+1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대구, 경북 지역 고객들은 대구 이월드에서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동 기간 중 하나카드로 자유이용권 구매 시 본인 50%, 동반 3인까지 30%(기간 중 일 1회)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월드에서 진행하는 2022 벚꽃축제 블라썸 피크닉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하나카드 회원마케팅섹션 김대성 섹션장은 “다가오는 봄 시즌과 가정이 달을 맞이하여 놀이공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하나카드를 통해 부담은 줄이고 테마파크는 더 즐길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면서 “위드 코로나의 시작으로 움츠렸던 문화, 레져생활이 빠르게 확대 될 것으로 예상되어, 다양한 여행, 숙박, 문화생활 이벤트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