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패션, 나들이 시즌 맞아 ‘투어 위드 캐치' 프로모션 진행

2022-04-11     유선이
사진=캐치패션

 

캐치패션은 해외여행 기대감 및 나들이 시즌에 맞춰 ‘투어 위드 캐치(TOUR WITH CATCH)’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패피들이 주목하는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인기 럭셔리 브랜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11일 밝혔다. 4월 한달 동안 최대 80% 할인 및 카드사 제휴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캐치패션 판매 데이터 분석한 결과,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면제 조치로 국내외 여행 기대감이 고조된 최근 한달간(2022.3.8~2022.4.8) 대표적인 여행 준비템인 비치웨어(수영복, 커버업 드레스 등) 상품군 판매액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0% 신장했다.

캐치패션은 고객 니즈를 확인하고, 관심 상품 데이터를 기반으로 나들이 룩부터 해외여행 출국 룩까지 다양한 상황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레티앙(LES TIEN), 윌헬미나 가르시아(WILHELMINA GARCIA), 엘리우(ELIOU), 자크뮈스(JACQUEMUS) 등 독특한 디자인으로 패피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생로랑(SAINT LAURENT), 프라다(PRADA), 구찌(GUCCI) 등 인기 명품 브랜드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느낌 있는 집 앞 나들이 룩’, ‘근교 여행을 위한 어반 위캔드 룩’, ‘해외여행을 위한 완벽한 출국 룩’ 3가지 테마로 아이템을 선별한 것이 특징이다.

△‘꾸안꾸’로 색다른 하루에 설렘을 더해줄 ‘집 앞 나들이 룩’으로 남성은 아미 가디건, 메종키츠네 폭스 아플리케 코튼 저지 티셔츠, 자크뮈스 스트레이트진, 여성은 아크네 스튜디오 숏 재킷, 가니 스마일 티셔츠, 토템 스카프 등을 추천한다. △‘근교 여행을 위한 어반 위캔드 룩’으로 남성은 메종 마르지엘라 프린지 크롭 데님 재킷, 여성은 자크뮈스 르 알주 크롭 가디건 등을 매치해 편안하면서 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화사한 컬러감의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해외여행 재개 분위기에 맞춰 ‘해외여행을 위한 완벽한 출국 룩’도 추천한다. 의류, 모자, 신발부터 수영복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남성용은 △자크뮈스 므와송 플로럴 프린트 리넨 셔츠, △레티앙 요트 브러쉬드 코튼 쇼츠, △디올 렉텡귤러 선글라스, 여성용은 △산드로 플로럴 자카드 플레이수트, △끌로에 우디백 스몰, △토템 발코넷 스윔수트 등이 있다. 이외 △엘리우 키드 글라스 진주&14K 골드 도금 브레이슬릿, △윌헬미나 가르시아 데이지 18K 골드 이어링 등 액세서리도 선보인다.

4월 한달 동안 카드사 제휴로 실질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해외직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되 결제를 간소화한 인앱결제 서비스 ‘캐치구매’를 이용해 신한 VISA 플래티넘 등급 이상 카드와 일반 신한카드로 결제 시 각각 12%, 9%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VISA 프리미엄 카드의 경우 최대 3%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해외 파트너사로 경유하는 ‘이동 후 구매’ 시, 현대 AMEX 카드를 사용하면 두 차례에 걸쳐 총 최대 30%(2차 10만원 한정)까지 캐시백으로 환급 받을 수 있다. 이외 카드사들도 최대 10%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치패션 이우창 대표는 “캐치패션은 브랜드 및 브랜드 공식 판매처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으며, 공식 상품 채널만을 한 곳에 실시간 연동하고 있다. 덕분에 100% 정품은 기본, 브랜드의 다양성을 확보하고 있다. 패션 고관여 고객층이 두터운 만큼 고객의 니즈에 맞춰 지속적으로 글로벌 브랜드를 발굴하고, 맞춤 큐레이션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