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단독’ 혜택 제공

2022-04-20     김주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4월 20일 저녁 8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공인중개사 상품을 ‘단독 최저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100% 환급 평생패스 플러스’를 소개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최저가와 특별한 구성으로 공인중개사 수험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100% 환급 평생패스 플러스는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 시 결제 금액을 100% 그대로 환급받을 수 있으며, 내년 시험에 합격하면 교재판매가 및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는 과정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했다는 수험표만 인증하면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여기에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학원 현장 강의를 온라인으로 실시간 수강할 수 있는 ‘2022년 라이브클래스’ 수강권을 지원하며,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한 공인중개사 전국 실전모의고사, 합격을 지원할 빈틈없는 자료집과 특강, 실무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IT 실무 특강 패키지까지 모두 지원한다.

해당 상품과 함께 ‘1+1 합격보장패스’도 소개해 선택의 폭을 넓혀줄 예정이다. 1+1 합격보장패스는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불합격더라도 내년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해주는 과정으로,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비용 부담을 줄여줄 압축적 구성이 특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100% 환급 평생패스 플러스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판매기간을 4일 연장해 진행한다. 단독 최저가와 다양한 혜택까지 준비했으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좋은 기회를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