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마켓컬리 2021 상하반기 결산' 베스트셀러 제품 선정

2022-04-22     유선이
사진=라엘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은 마켓컬리 2021 결산 결과 여성, 위생용품 카테고리 내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마켓컬리는 2021년 1월부터 12월까지 각 분야별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정했다. 그 결과, 라엘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7종은 2만 개 이상의 고객 후기와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여성, 위생용품 분야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등극했다.

라엘은 이를 기념해 오는28일까지 마켓컬리에서 최대 40% 할인 혜택이 포함된 브랜드 위크 특가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라엘은 마켓컬리 판매량 1위 상품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7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라엘의 다양한 펨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눈길을 끈다.

먼저, 30% 할인 품목으로는 △중형/대형 생리대 4팩,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 △유기농 순면 탐폰, △천연 여성 청결제, △젤 투 폼 여성청결제 △내추럴 청결 티슈이다. 또한, 라엘의 프리미엄 생리대 라인인 센서티브 단품은 25%, 센서티브 4팩 세트는 20% 할인가가 적용된다. 이 밖에도 2만5천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쿠폰도 지급할 예정이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마켓컬리 입점 이래 많은 여성 고객들이 라엘 생리대에 보내준 뜨거운 성원 덕분에 베스트상품 등극이라는 뜻깊은 성과를 거두게 되었다”며 “고객들의 큰 관심과 많은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유통 채널 확장 노력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라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