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사, 창립 30주년 기념 고객초대전 개최

2022-04-29     김주현

웰크론(사장 신정재)의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SESA)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연중 최대 규모의 온·오프라인 고객초대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세사 고객초대전은 29일부터 5월 15일까지 전국 백화점 세사 매장과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올해 행사는 창립 30주년을 고객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연중 최대폭의 할인혜택과 사은품으로 풍성하게 채워졌다.

먼저 세사는 행사 기간 초여름용 베딩세트 등 시즌 인기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30주년 기념 특가상품, 일일 히트상품 등 고객초대전 기간에만 특별할인이 적용되는 스페셜 상품도 선보인다.

행사 주요 품목은 △컨셉 여름 차렵패드세트(퀸/싱글) △프롬 여름 차렵베개세트(퀸/싱글) △진 여름 차렵베개세트 등으로 2022 봄·여름 시즌 세사 히트상품로 구성됐다. 봄맞이 홈스타일링 테마에 맞춰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제품들과 더운 날에도 쾌적하게 사용하기 좋은 여름용 침구들이 포함됐다.

여름철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른 ‘세사 아이스쿨링’ 시리즈도 할인 판매된다. 세사 아이스쿨링은 3중직 냉감사로 원단을 직조한 기능성 침구로, 사용자의 체온을 빠르게 흡수·방출해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을 준다. 특히, 피부에 닿으면 체온을 7.8도 낮추는 쿨링 기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올해는 인기에 힘 입어 시트, 베개커버, 베개시트 등 제품 라인업이 확대됐다.

창립 사은품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구매 금액대별에 따라 침구 세탁망부터 뱀부타월, 바디필로우 등이 추가 증정된다.

세사 관계자는 “창립전 취지에 걸맞게 고객 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화사하면서도 모던한 컬러감의 리빙 아이템으로 침실을 더욱 만족스럽게 바꾸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