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키드, 어린이날 맞아 다채로운 행사 진행

2022-05-03     유선이
사진=노바키드

 

글로벌 영어화상 교육기업 노바키드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했다고 3일 밝혔다.

노바키드는 8세 ~ 12세 모든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노바키드 오픈 클래스를 진행한다. 노바키드 원어민 강사가 진행하는 이번 클래스는 어라운드 더 월드 (Around the World)라는 테마로 여행을 주제로 세계 각 나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세계 각 국의 명소와 함께 여행에 필요한 단어와 표현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픈 클래스는 노바키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5월 16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노바키드는 또한 어린이들이 영어를 쉽고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을 보고 캐릭터의 춤을 따라하는 노바키드 댄스 챌린지도 개최한다. 5월 4일 공개되는 피시 바나나 피자 (Fish Banna Pizza) 동영상에 나오는 춤을 따라하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고양이 캐릭터 바수 (Barsu)는 노바키드 게임 월드에 나오는 캐릭터로 많은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노바키드 게임 월드는 온라인 게임 환경에서 흥미있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스토리 기반의 교육 플랫폼으로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만화 영화, 스토리 중심의 영어 수업과 미니 게임, 맞춤형 숙제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구성돼있다.

노바키드 댄스 챌린지는 5월 5일부터 8일까지 열리며 참여자 전원에게 무료수업을 제공하고 최종 우승자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