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풋 허브 발비누’, 아마존 등 해외 시장 공략

2022-05-05     김대일
제이제이바이오 ‘닥터풋 허브 발비누’ 팝페이지 포스터

헬스앤뷰티 전문기업 ‘제이제이바이오(대표 이종걸)'의 ‘닥터풋 허브 발비누’가 최근 아마존에 입점해 본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에 나섰다.

업체 측은 “지난 1월, 제이제이바이오는 아마존 마케팅 전문회사 '이공이공(대표 형주혁)'과 북미 수출대행 계약을 체결해 아마존에 판매를 시작했고, 약 3개월 만에 기존 면세점 주요 아이템이었던 닥터풋 허브 발비누의 초도물량 완판을 목전에 두고 있다”며 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제이제이바이오 ‘닥터풋 허브 발비누’ 팝페이지 포스터

특히 전 세계적으로 클린뷰티가 확산되면서 고체 비누의 수요가 증가한 것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풋케어의 영역이 샵에서 홈으로 이동한 것이 성공원인으로 작용했다고 업체측은 분석했다.

제이제이바이오 관계자는 “국내 다수 브랜드의 아마존 입점과 북미 마케팅 지원 경험이 풍부한 이공이공과의 협력 덕에 단기간 내 빠른 매출 상승을 보였다”며, “미국 아마존 시작으로 이공이공과 함께 북미 시장 확대를 위한 발판을 계속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공이공은 15년 이상의 북미 현지 마케팅 경험을 보유한 아마존 전문 마케팅&브랜딩 전문 회사이다. 국내 다수 기업의 북미 시장 진출을 이끈 이공이공은 오랜 기간 축적된 북미 시장 판매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해 국내 우수한 중소기업들의 아마존 입점 및 수출 컨설팅을 무료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