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골드클래스, KLPGA 프로 ‘안소현’ 모델 협약 기념 이벤트 진행

2022-05-16     김대일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 ‘더골드클래스'가 안소현 프로 모델 협약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연남점을 시작으로 여의도, 목동, 마곡점 등 빠르게 지점을 늘려나가고 있는 더골드클래스는 프라빗한 골프 스튜디오로, 수많은 KPGA / KLPGA 프로들과 제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자체 개발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많은 회원들을 모으고 있다. 현재까지 2천여명이 넘는 회원들이 어플에 가입을 하며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로써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더골드클래스는 안소현 프로 모델 협약을 기념해 앱에 저장되는 스윙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안소현 프로의 싸인이 담긴 굿즈와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이와 함께 더골드클래스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와 이벤트 기간 중 더골드클래스를 가장 많이 이용한 회원에게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다음달 12일까지 실시한다. 이외 더골드클래스는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골드클래스의 이벤트 담당자는 “앞으로도 더골드클래스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이 만족하고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골드클래스에서는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들의 영상 촬영을 위해 목동점 스튜디오를 협찬하고 있다고 한다.